션이의 일상/맛집

경성대룸카페 몽슈슈에 방문했어요!

셔니밍 2022. 6. 22. 11:3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셔니밍이에요! 

예전에 고등학교때 친구들이랑 룸카페 가서 수다 떠는 재미가 쏠쏠했는데~~ 

그래서 자주 방문하던 티파니가 생각나는거에요!! 근데 없어짐 ㅜㅜㅜ 

만화 카페를 갈까 룸카페를 갈까 하다가 

몽슈슈에 한번 방문해 봤어요! 

토요일 오후에 방문했는데 사람 진~~짜 많더라구여 ㅋㅋㅋ 

한 10분~15분 있다가 자리 안내 받았답니다! 

전체적인 스낵바에요~ 오른쪽에는 라면코너가 따로 있답니다! 

(유료유료) 

빙수도 만들어 먹을수 있고 토핑도 이렇게 준비되어 있어요! 

한참 피크땐 팝콘 기계가 쉬지않고 돌았던 것 같은데 

학생들이 많이 방문해서 그런지 금방 동났군요 ..

떡볶이 과자도 있고 알새우칩도 있고 과자 종류는 많이 있어요! 

그런게 날파리가 날라다녀엇!!!!!이눔자식

시리얼도 준비되어 있어요 ㅋㅋㅋㅋ 

탄산 음료도 있고 없는게 없는데여!!? 

보드 게임도 있어요! 

친구들이랑 여럿이서 해도 넘 재밌을 것 같아요 ㅎㅎ 

저희가 안내받은방! 

티비틀고 남치니는 한숨 자고 저는 신나게 티비 봐써여 ㅋㅋㅋ 

갑자기 일정이 생겨 한시간도 못있었지만 

청결하지는 않은거 같아요 ㅠㅠ 방상태두 그렇구 꼬불꼬불한 털이 왜있냐고요 ㅠㅠㅠㅠ아징짜!!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