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제품리뷰

베이스기타 입문용추천 -사이어마커스밀러 v3 2세대 후기

셔니밍 2023. 3. 26. 23:22
728x90
반응형
SMALL

남편이 베이스를 배우기시작!!

학원에서 기타가 두대 있는데 다른 수강생들이
연습하거나 레슨으로 사용하고 있으면
곤란하고 또 집에서 연습을 못하니깐
하나 장만 했어요!

남편이 원하는 색상은 거의 품절 ㅠ_ㅠ
찾다가 네이버기타놀이에서 구매 했어요!

상자가 엄청 커요!
근데 기사님이 좁은 부분을 밑으로 놓고 가셔서..
무게중심 때문에 떨어뜨릴뻔 ㅋㅋㅋ

마커스 밀러! 이름 맘에 들옹

이렇게 기타 케이스로 잘 감싸져 왔어요!

박카스 젤리랑 여러 사은품도 함께 옴 ㅎㅎ

바로 젤리 냠냠 ㅋㅋㅋ
나 젤리 싫어하는데 왜이래 맛남

기타거치대도 함께 왔어요!

신난 남편ㅋㅋㅋㅋㅋ

블랙을 진짜 엄청 좋아하나봐요 ㅋㅋㅋㅋㅋ
블랙이 멋있다며 ㅋㅋ

귀여운 남펴니

우와 실제로 보니 더 영롱 하네요!
블랙 이쁘긴 하네요 ㅎㅎ

사은품도 같이 왔어요💙
줄도 있고 스트랩도 있고 피크도 옴 ㅎㅎ

줄이 연결하니 소리도 끊기곸ㅋㅋㅌㅋㅋ
하…. 버려야겠음

줄만 새로 사야 겠어요~^^

거치대도 이쁘답니다 ㅎㅎ

앞으로 베이스맨이 될 남편 기대해~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