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맛집

서면삼정타워 쉐이크쉑 쉑쉑버거 방문했어요!

셔니밍 2021. 10. 24. 11:24
728x90
반응형
SMALL

이주를 먹고싶었던 쉐이크쉑
드디어 먹으러 갔어요.

쉑버거, 스모크쉑, 치즈프라이, 쉐이크, 제로콜라

크.. 번에 버터가득 바른 느낌
이 살찌는 느낌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

고기가 포인트겠지요? 고기패티가 맛있었던 것 같아요.

특히 스모크쉑은 빵안에 베이컨과 빨간 다진 고추같은게 들어있어 매콤하면서 아주 잘 먹었어요
그냥 쉑버거는 저는 조금 물리더라구요.

그리고 쉐이크는 윗부분은 녹아서 먹어보니
잉? 맥날 쉐이크랑 같잖아!! 하고 덩어리진 쉐이크부분을 떠먹었는데..... 크.. 역시 너무 맛나

쉐이크 별로 안좋아하지만 잘 먹었어요 너무~

다음에는 기본햄버거도 먹어보고싶고 또 버섯패티도 한번 도전해볼래요!!!!

저거 다 시켰는데.. 가격이 거의 3만원됨 ㅎㅎ
요즘 다 왜이래 비싼징 ㅠㅠㅠㅠㅠ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