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맛집

W스퀘어 맛집 용호동 더블유 스퀘어 누룽피자 내돈내산 후기

셔니밍 2021. 6. 14. 08:5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셔니밍입니다!
오랜만에 찾은 더블유 스퀘어에서 또 무얼 먹을까 행복한 고민을 하다가 옵스 맞은편? 팬아시아 맞은편쪽에
누룽 피자라고 새로 오픈 했더라구요.
누룽피자는 생소하기도 해서 그냥 지날칠까 하다가 가격이 괜찮아서 여기로 결정~

오픈한지 얼마 안된 가게라 그런지 깔끔하니 고급스럽네요!
브레이크 타임 있으니 참고 하세요! (주말제외~~ )
보통 다섯시 까지인데 여기는 한시간 쉬군요

오픈 이벤트로 탄산음료 제공!!! 전 제로콜라 먹을꼬에용

저희는 창가 쪽에 앉았어요~
커텐도 그렇고 식탁이 대리석이라 사진찍을 때도 이쁘게 나오는 것 같아요 ㅋㅋ
저도 가게 하면 이렇게 하고싶어요
핫소스, 파마산, 케찹까지 이쁘네요

<메뉴판>

제가 시킨 메뉴는
누룽 오리엔탈 샐러드
토마토 리조또
트러플버섯 크림 불고기 피자
제로콜라 2개, 콜라 1개
이렇게 주문했어요~ 1인 1콜라는 필수지요 ?
먼저 샐러드가 나왔습돠

누룽 오리엔탈 샐러드

저는 요즘 다이어트를 해서 끼니때마다 꼭 채소와 함께 먹으려고 노력한답니다.
식당에서 샐러드를 시킬때면 싱싱하지 못하거나 하는 곳들이 간혹 있는데
여기는 합격 샐러드가 너무 싱싱하네요. 아삭하니

계란도 막 뿌셔져 있어서 제입맛에는 더 맞았어요 ㅋㅋ 입맛 돋구는데 성공
샐러드 먹다 또 나온 리조또~~
음식이 빨리나와 넘 좋았 ㅜㅜ

토마토 리조또 (11.9)

저는 토마토 리조또라고 해서 그냥 토마토 밥같을 줄 알았는데
맨밑에는 크림소스, 그위에 토마토소스, 그위에 감자와 미트볼이 함께있었어요~
직원분이 비벼서 먹으라고 안내해주시더라구요.
비벼서 먹어도 맛있고 안비벼도 직입니다.

감자는 빠르게 먹어야 안눅눅해져요. 시간지나니깐 살짝 눅눅해 지더라구요.
하 진짜 또먹고싶어요. 냠냠냠냠냠냠냠

요렇게 떠가지고 앙!
크림소스랑 토마토 소스 같이 있는거 보이시죠 ?
저게 별미입니다.

트리플 버섯 크림 불고기피자 (20.9)

메인 메뉴 나왔어요~
저는 도우자체가 누룽지로 만든 줄 알았는데 밀가루 도우 밑에 누룽지가 얇게 코팅되어 있어요!
처음에는 제가 이빨이 약해서 걱정했는데 돈워리

피자 나오자마자 트러플 오일 냄새로 제 후각을 마비 시켰어요.
제가 버섯을 진짜 좋아하는데 양송이 버섯이 가득하더라구요? 양송이 비싼데
재료 듬뿍 들어있어서 일단 비주얼 합격

맛있겠지요 ?
저는 누룽지 별로 안좋아하는데 얇게 깔려 있어서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어요.

근데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
치즈토핑이랑 양송이도 듬뿍 들어있어서 앙~~~~!!
도우도 얇지도 굵지도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저는 도우가 굵으면 밀가루 냄시 땜에 못먹믄 1인 ㅋ

파마산가루랑 핫소스 가루 찹찹 뿌려 먹으면 더 맛있어요!!
저 밑에 누룽지가 바삭하니 끝내준다는

남은 피자는 포장해서 내일 아침에 먹을꺼에요~
오랜만에 맛있는식사~~~♡

이쑤시개도 이렇게 개별포장 ㅋㅋㅋㅋ굿굿
하나는 담에 쓸려고 챙김

뭐하나 맛 없는게 없었던 누룽피자 강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