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맛집

센텀맛집추천 팔선생에서 마파두부와짜장, 꿔바로우는 사랑입니다.

셔니밍 2020. 11. 15. 01:59
728x90
반응형
SMALL

셔니밍입니다.
인테리어가 현지에 있는 느낌!

저희는 꿔바로우, 짜장면, 마파두부를 주문했어요.
반찬은 간단하게 셋팅되었어요.

먼저 나온 마파두부
저 이런 비쥬얼 처음 봐요.

제가 먹어 본 마파두부는 전부 걸쭉하고 맛 진뜩한 맛이였는데..

요런 비쥬얼이 바로 제가 찾던 집이에요.

쪽파가 올라가져있고 큼지막한 두부가 얹어져 있어요.
색도 너무 이쁘죠 !

다음으로 짜장이 나왔는데 평범 했어요. 짜장면 맛!
저는 마파두부의 맛이 잊혀지지가 않아요

원래 저는 비벼서 먹는 걸 좋았는데
요즘은 비벼서 먹지 않고 떠먹으니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맛이 뒤죽박죽 섞이지 않고
온전한 그대로 먹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꿔바로우가 나왔어요.
잘려져 있지 않고 나오는데 제가 이쁘데 잘랐어요.

저는 부먹을 싫어하는 사람인데 많이 바삭 거리진 않았지만 꿔바로우의 그 맛을 느낄 수 있어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여러분!!!팔선생은 마파두부 입니다!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