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맛집

명지 맛집 방코 포르마지크림파스타와 이베리코초리조피자 먹었어요.

셔니밍 2020. 11. 15. 02:08
728x90
반응형
SMALL

셔니밍입니다!
명지에 유명한 화덕피자집이 있다고 해서 먹으러 왔어요.
바로 방코인데요🙃

건물 인테리어가 너무 이쁘게 되어 있죠?
건물 구조도 특이한 구조로 되어 있어요.
원형으로 되어 있는 구조거든요.

들어가기 전 입구
인생사진을 찍기에 최적은 곳이죠 ?

깔끔하고 세련되게 잘 되어 있어요.

저녁 초에 갔는데 15분 정도 대기 한 후에 테이블에 앉을 수 있었어요.

짜잔~ 메뉴판!! 다먹고싶오!

저희는 와인 에이드와 콜라 주문~
콜라는 미니병이라 귀엽웠으..
와인에이드는 특이하면서 쌉싸름하니 맛있었어요!!

포르마치 파르타♡♡

양이 적었지만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남치니가 없었나면 그릇 츄릅츄릅 다 먹었을듯~~

이베리코초리조♡♡

 항....
여기 또 가고 싶어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