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맛집

화전동 하이오커피 녹산점 달달한 초코라떼 후기

셔니밍 2022. 6. 22. 10:5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옹~ 셔니밍이에요! 

오늘은 녹산점에 새로 오픈한 커피숍에 방문!! 

 

하이오 커피가 요즘 대세인가요? 

오픈한 곳이 자주자주 보이네요~~ 

이렇게 매장도 아담하개 되어 있어요!

한 4테이블 정도 되는 것 같아요~~

마카롱 모형이 너무 맛있게 되어 있는 거 아닙니까 ㅋㅋㅋ 

젊은 사장님이신것 같았어요!

저희는 초코라떼로 한잔만 포장했어요! 

하이오 커피는 소금라떼가 시그니처인 것 같은데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ㅋㅋ 

단짠단짠 할 것 같은 느낌~? 

초코 라떼가 나왔어요~~ 

하이오 커피는 일회용 컵에 주지는 않더라고요? 

리유저블 컵인지는 모르겠지만 통도 크고 짱! 

 

초코라떼 엄청 맛있어요!!! 

네스퀵 같은 맛인데 크레파스 맛은 뺸,,, 달달하면서도 과하지 않은,, 

다이어트만 아니면 제가 다 먹었을텐데 아숩-

남자 친구도 맛있다면서 잘 먹더라고요~~~! 

당 충전 할 때 한잔 하러 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