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맛집

부산 화전동 맛집 '화전가야밀면칼국수'에서 저녁 해결!

셔니밍 2022. 6. 22. 10:5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셔니밍이에요! 

화전동에 위치한 가야밀면 칼국수 집에 방문했어요. 

한번 꼭 가보고 싶었는데 마침 밀면이 먹고 싶어서 

한번 방문해 보았어용~~! 

칼국수는 겨울에만 되는 것 같더라고요~~! 

저희는 그래서 만두랑 밀면, 비빔밀면 이렇게 시켰어요! 

 

오옷!! 육수 진한거 보소~~ 짠 거 아닙니까 

했지만 맛있고 괜찮았어요! 싱싱한 오이도 올라가 있고 

 

제가 주문한 비빔 밀면이에요~~ 

저는 물비빔을 좋아하는데 물 비빔처럼 자작자작 나와서 좋았어요. 

맛도 새콤하니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나온 만두~~~~!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었어요 ㅋㅋ 

만두피가 두꺼워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만두는 언제나 맛있쥬 ?

 

다음에는 칼국수도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