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맛집

부산 강서구 화전동 축산백화점 , 금호식품에 다녀 왔어요! 돈목살 주물럭 구매 양념갈비맛나요!

셔니밍 2022. 11. 26. 00:44
728x90
반응형
SMALL

갑자기 고기가 급 땡겨서 구워먹을까 하다가 혼자라,,,, 

집에서 구워 먹을거리 사러 금호 식품에에 다녀 왔어요! 

역쉬 한우.... 다음에 먹는걸로!!!! 

무를 하나 샀더만 지금 무국 끓인다고 맨날 무국만 먹고 있어요ㅋㅋㅋㅋㅋ 

저는 진짜 국 좋아하거든요... 국을 끊어야 하는데 ㅜㅜ 

두고두고 먹을려고 냉동으로 우선 구입! 

삼겹살이랑 대패랑 고민했는데 냉장은 아무래도 

빨리 다 못먹고 냉동실 행이라.. 그냥 냉동대패삼겹살 살지 고민했어요 ㅋㅋ 

할인상품~~ 할인코너도 있어서 득템할 수도 있음 >< 

우삼겹 맛있겠다..... 저 플라스틱도 있고 봉지로 된것도 있음 

차이 아시는분 ?

한돈 대패 맛있죠~ 봉지로 된거 구입하려다 걍 안삼

ㅋㅋㅋㅋㅋㅋ

이거 예랑이가 조카들 주려고 사서 먹었다는데 진짜 꿀맛이라고 하더라구여

그거 생각나서 한번 사봄 ㅎㅎㅎㅎ마침 할인하고 가격은 다 5천원이길래 그람수 젤 많은 걸로 겟! 

오천원에 진짜 3끼는 해결 가능

 

집에서 구워먹었는데 맛도 좋고 밥도둑이 따로 없음!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