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맛집

용원 조개구이 추천! 내사랑 머구리 조개구이 먹으러가자, 키조개 볶음밥 꼭드세요

셔니밍 2022. 11. 26. 00:05
728x90
반응형
SMALL

셔니밍은 조개구이 실망한 이후로 

용원 머구리 추천한다고 해서 예랑이랑 방문

초저녁이여서 사람이 이제 많아 지기 시작!!

메뉴많아.. 전골도 먹고싶고 굴삼겹은 뭐야 맛도리겠는걸? 

전골에 칼국수 추가하면 크... 

일단 모듬조개구이 소자 주문! 

반찬 셋팅하면서 나오는 기본찬이에요~ 

기본찬부터가 먹을거 많앙

첫번째 코스 등장

가리비야 안녕? 이쁘게 생겼네? 

초점아 정신차려 

조개가 아주 살살 녹습니다!!! 진짜 맛도리

두번째 판 등장! 

직원 분께서 시간을 두고 주십니당 ㅎㅎ 

 

열심히 구워주시는 울 예랑이

머리 왜케 길었냐고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키조개 볶음밥 

진짜 조개도 많고 치즈도 많구 느끼하지는 않고 

 

머구리 진짜 너무 맛있어요!! 용원에 조개구이 하면 머구리 가셔용ㅎㅎㅎㅎ

강추강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