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맛집

<용원 맛집> 제주 정돼지, 오겹살 짱 맛있어요! 된장찌개랑 가마솥밥까지 클리어~

셔니밍 2022. 12. 3. 22:36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 오랜만에 만나서
수영가기 전에 저녁먹을려고 만났어요!
고기가 먹고싶어서 제주 정돼지 방문 ㅎㅎ

제주 생 오겹살 3인분을 주문 했어요~
아 배가 너무 고픈 상태 ㅠㅠㅠㅠ

기본 찬이에요~
양파가 아삭아삭 하니 싱싱하고 맛있아요~
그리고 파절이가 길게길게 정성스러워서 맘에 들어요

칼집 나져 있는 오겹살이에요
후추 뿌려져있는 것 보니 밑간이 되어 있어요.

지글지글 구워줍니다~~
초저녁인데도 테이블이 점점 차고 있어요.
이 날에 축구를 또 하더라구요!
모니터 보면서 굽굽

우리 남치니는 고기도 잘꾸워
막혀있지 않은 불판이라 기름이 잘빠져서 너무 좋았답니다.

그리구 옆테이블이 양념갈비랑 솥밥이랑 드시는데
냄새가 너무 맛있어보였어요 ㅋㅋㅋ
시킬려고 하다가 배불러서 멈춤

솥밥이랑 된찌는 꼭 시켜 줘야하는거 알죠?
꽃게가 넣어져 있어서 더 푸짐 ㅎㅎㅎ
매콤하니 진짜 맛있었어요!

다음번에 와서 항정살도 먹어 주겠어요.
그리고 가마솥밥 최고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