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맛집

부산 신항 맛집 보승회관 다녀 왔어요!

셔니밍 2022. 12. 4. 11:30
728x90
반응형
SMALL

머리 자르러 근처에 왔다가 저녁을 해결했어요!
칼칼한 국밥이 먹고 싶더라구요!

1인 스페셜 정식 모야모야~ 구성 완전 알참
근데 주문 불가라고 해서 주문 못함 ㅠㅠㅠㅠ 흐잉

오징어 순대 먹어 보고 싶었지만
순대 한접시와 지옥국밥으로 결정!

찹살순대와 고기순대가 나옴~~
저는 찹쌀만 들어 있는 것보다 이런 수제 순대가 너무 좋더라구요

부추도 촥착촥 넣어주구요~
저는 너무 매워서 헉헉 거리면서 먹음ㅋㅋㅋㅋㅋ
근데 맛있어서 계속 땡겨~~~
맛있어요~
사람도 많구 간만에 뜨끈한 국밥 한그릇 하였습니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