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맛집

명지 스타필드 고래함박 방문기

셔니밍 2020. 11. 22. 01:39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방문해야 해서

저녁은 스타필드에서 먹기로 결정!

지하에서 한참 찼았어요 ㅠ-ㅠ

고래함박은 3층에 있어요!!

조명이 알록달록 이쁘죠? 

한참을 돌아 다녔다는 ㅠㅠ 

벽면에는 여러 메뉴들이 안내되어 있어요. 

맛있겠죠~~ 

 

저희는 데미소스철판함박라이스와

토마토소스 뚝배기 함박을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고 어디에 앉을까 요리조리 둘러보던 중 이렇게 칸막이도 이용할 수 있더라구요! 

 

지겨운 코로나 ㅠㅠ 하지만 위생적으로는 훨씬 좋은 영향이 있네요.

경각심이 생겼다고나 할까? 

주문을 하고 이렇게 진동벨을 가지고 와서 기다려요-

데미소스철판함박라이스

음식이 나왔어요! 뜨거우니 조심해야 해용~~ 

토마토소스 뚝배기 함박

 

라이스가 저는 더 맛있었어요.

볶음밥도 있고 여러 메뉴를 한꺼번에 먹을 수 있잖아요. 

근데 계란이 너무 날계란이라 들고가서 말씀드리니 

더 익혀줄 수는 있는데 다른 메뉴가 탈 수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왜 처음부터 안익혀서 나온건지? 

그래서 그냥 들어와서 뜨거운 철판에 계란을 터트려서 먹으니 그나마 괜찮았어요. 

 

둘다 개인적으로 너무 별로였어요, ㅠㅠ 토마토 주스 같아 ㅋㅋ 

맛도 없고~ 걍 컵라면 사먹는게 나을 것 같아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