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맛집

명지 복호두 후기! 앙버터호두과자랑 레몬버터 호두과자 구매💜저는 버터 따로 냉동 보관해요!

셔니밍 2023. 3. 18. 02:16
728x90
반응형
SMALL

명지에 복호두가 생겼데요!

학원갔다 4시쯤 전화하니 솔드아웃 ㅠㅠㅠ

몇 일있다 점심 쯤 전화해서 미리 예약!


버터가 들어있지 않은 호두과자는 오전 10시 30분에 나와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시간이래요!

카카오 인형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구 ㅋㅋㅋㅋ
가게 내부도 널찍하고 깔끔!
커피먹는 공간두 있음 좋겠다 ㅎㅎ

포장했어요!
놔뒀다가 저녁에 먹었는데 맛이 내스탈이 아녔는데..

호두과자 안에 버터 들어있는 걸 분해 해서
호두과자만 에프에 돌리고 쪼끔 식힌 후에
버터 조각 넣어 먹음 진짜………. 쩔어요
완전 맛있어요 맛돌이 🧡💛💚💙❤️

색이 더 노란게 기본 앙버터에요~

색이 연한게 레몬버터!

저는 개인적으로 레몬버터가 살짝 상콤해서 맛있었어요~~~~ 아메리카노랑 먹음 끝나요 ㅋㅋㅋㅋㅋ

버터는 확실히 차갑게 해야 맛있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