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제품리뷰

사무실용 마미업 온풍기 발핫쿨 사용기!

셔니밍 2019. 11. 14. 15:1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셔니밍이에요~~! 

오늘은 두둥! 수능 치는 날이네요. 그래서 그런지 아침부터 엄청 춥네요ㅠ_ㅠ

저도 수능 칠때 엄청 추웠었던 기억이 있는데 이상하게 수능치는 날만 되면 추운 것 같더라구요- 참 신기해요. 

 

오늘이렇게 추운데 이번 겨울은 또 얼마나 추울지..

오늘 출근하니 사무실 공기가 냉~하네요;;

그래서 사무실용 온풍기 하나 있어야 겠더라구요. 

요즘은 워낙 제품이 잘 나와서 한번 알아보니 발을 지탱 할 수 있는 제품이 있더라구요.

 

 

바로 마미업 발핫쿨 온풍기! 마미업 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더라구요!

제 사무실 책상이에요. 이렇게 제 사무실 책상 밑에는 항상 발을 얹어 놓을 수 있는 무언가가 필요 하답니다.

아니면 A4상자를 놔두고 발을 얹어 놓아야 편함ㅋㅋ

그런데 오늘 너무 추운거에요 ㅜㅜ 발도 시렵고 막.. 

그래서 사무실용 마미업 온풍기를 구입해서 리뷰 하려구 합니다. 

 

 

하루만에 배송와서 깜놀 >__< 오늘 하루는 따뜻하게따.. 

뽁뽁이로 뽁뽁 감싸서 안전하게 왔어요.

보증서도 있기 때문에 A/S 걱정 노노!

 

 

시중에도 이런 비슷한 제품들 많더라구요. 귀족발풍기라고 하나??

막 쨍한 주황색 보라색 등 근데 다 촌스럽고... 

저는 디자인도 마미업 온풍기가 제일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여기로 구매 결정! 

저 커버 부분을 살짝 눌러주면 올라 오는데 그럼 제품 ON! 다시 눌러주면 OFF! 참 쉽죠잉? 

 

 

 

제품 뒷면이에요~ 저는 온풍기 기능만을 기대 하고 샀는데 선풍기?? 

진짜 선선한 바람이 나오더라구요! 여름에도 괜찮게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선풍기, 온풍기 모드로 변경할땐 스위치만 변경 해 주면 되요.

 

 

바로 상자 치우고 이걸로 교체 완료!

본체 뒤에 전선도 정리 해야하는데ㅠㅠ밍.. 

한번 작동 시켜고 1분? 정도 지나니 따뜻한 바람이 솔솔 올라오네요! 

약간 발밑에 히터가 있는 느낌이였어요-! 

개인적으로 위에서 히터를 트는 것보다는 밑에서 온 몸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듯한 느낌이 드네요.

소음도 크지 않아서 사람들이 잘 모르더라구요. 저도 업무 볼때 크게 느껴지지 않더라구요. 

 

이 제품이 PTC 온열제품이라 적정온도를 유지해주기 때문에

빠르게 열을 내어 뜨겁해 해주는 할로겐 히터랑 비교했을때 

전기세 절약부분이라던지, 적정온도 유지라던지 PTC 방식이 훨~씬 오래 사용 할 수 있겠더라구요. 

 

 

 

여기다가 담요를 덮어주니깐 더 따뜻하답니다!

끄고 발 얹어 놓고 지압만 해도 좋네요. 마사지 롤로 지압 하니깐 시원~하네요. ㅎㅎ

제가 점심 먹으러 갈때 깜빡하고 안 끄고 갔는데 다녀 오니 히터 튼것처럼 책상이 따뜻해 졌더라구요. 

가열방지 자동차단 기능이 있어서 깜빡하면 안되겠지만 깜빡 해도 안전 할 것 같아요. 

 

올 겨울은 사무실에서 제가 제일 따뜻하게 보낼듯! 
-------------

 

+ 6개월 사용후기!
밑에서 올라오는 바람으로 숨막히지 않아 좋지만
발이 건조해지는 단점이 있답니다 ㅠ_ㅠ !
그치만 애매한 날씨인 날에는
사무실에서 저 혼자 켰다 끄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눈치볼 필요도 없고 좋아욘~~!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