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제품리뷰

신진모루 액정강화유리 노트 20

셔니밍 2020. 10. 20. 16:5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노트 20 새로 사서 액정 강화유리 필름을 주문했어요.
남자친구꺼도 같이 주문했어요!

필름이 기본적으로 붙여 나오기는 하지만,
저는 전에 폰 쓸 때도 3번이나 액정을 깨먹었답니다..
덕분에 보험 뽕만 뽑았다는..ㅋㅋㅋ

쿠팡으로 주문해서 바로 배송받은 신진모루!
인터넷에 검색해보니까 중소기업이더라구요😲
일본 기업인줄 알았는데 한국기업ㅋㅋ오해할 뻔 했어요.

붙이는 방법도 나와 있어서 따라 하면 되요
참 쉽죠잉??

이렇게 커버를 분리해주고~

짠! 구성품이에요~
구성품에는 알콜스왑, 닦는 천, 스티커, 액정 붙일때 사용하는 틀, 강화유리 필름 이렇게 들어있어요.

스티커를 제거해주면 끝!

구성품도 알찬 구성이네요.

필름 샀다가 바로 깨먹었어요 ㅋㅋㅋㅋ
필름 안했으면 어쩔뻔 진짜 ㅠㅠㅠㅠ
폰 구매한지 하루만에 자갈깔인 돌밭에 떨어뜨려서 폰 아작날뻔했는데 휴......
다행히 액정보호필름만 깨졌다는..

알콜 스왑으로 슥슥~~ ????? 2번째 구매인데 1번째 샀을 땐 괜찮았는데 알콜이 다 말라있네용???? 🔪
그래서 그냥 집에있는 알콜스왑으로 닦았습니다~????

깨끗하게 닦아 준 후 스티커로 먼지 제거해주세요~

붙이기 전에 틀에 자세히 보면 Top 이라고 적혀 있어요.
적혀있는 부분을 카메라 렌즈 부분에 맞춰 끼워준 후 붙여 주면 되요!

틀이 있어서 삐뚤하지 않고 제대로 방향을 잡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하.. 안에 먼지 제거 한다고 필름 다시 떼서 필름안쪽에 스티커로 촥촥 했다가 안에 스티커 종이 붙어서 안떼짐 그리고 지문쪽에 먼지 붙음ㅡㅡ 하..... 이 똥손 어쩌면 좋냐


지문 인식도 잘 되고 좋아요~ 2번 뗐다가 붙였다가 하는 바람에 먼지도 들어간 상태로 붙였지만 티는 안나요. 그래서 너무 신기하네요.
강화유리 하면 대부분 지문 인식은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 신진모루 강화유리필름은 지문도 가능해서 대만족 ~

담에 붙일 땐 금손인 남친한테 붙여달라구 해야겠어요🥲

⚠️구매하실때 강화유리필름인지 액정보호필름인지 잘 보시고 구매하시길!!
⚠️그리고 구매 후 붙이기 전에 폰에 기본으로 붙여져 있는 필름 꼭 제거 후 사용해주세요! 그래야 지문등록이 가능하답니다.
(저 처럼 4만원 날리는 사람이 없길^^.....)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