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제품리뷰

크리스탈 라이트 에이드 살 빠질까?

셔니밍 2020. 9. 15. 22:54
728x90
반응형
SMALL


안뇽~ 셔니밍이에요!
오랜만에 하는 포스팅ㅠ.ㅠ

취업준비생이 되어서 요것 저것 준비하다가 고민도 많이 하다..

코로나로 취업이 어렵더라구요. 감사하게도!  취업을 했답니다!! 꺄 😆

기쁨도 잠시.. 돌아보니 최고 몸무게를 찍.....

그래서 오늘은 서브웨이를 먹을려고 마음먹었는데 생각해 보니까 곁들일 음료를 생각해 보았어요.

제가 마시는 음료를 엄~~청 먹어요. 물은 안마시고 목 마르면 음료부터 찾아요 완전 안좋은 습관!



얼마 전 페이스북에서 본 크리스탈 라이트 에이드!
요게 음료 맛 나면서 칼로리도 낮다고 해서 꼭 한번 먹어보고 싶었어요 ㅎㅎ

그냥 음료 먹는거 보다는 나을 것 같다고 생각해서 구매 결정.

온라인, 오프라인으로는 올리브영에도 판매 한다고 해서 올리브 영으로 고고~~!

5천원에 데리구 왔습니다.
(세일 시 4천원에도 판매)

 

망고피치그린티맛
핑크레몬에이드 맛

올리브영 에는
망고피치 그린티/ 핑크레몬에이드/ 라즈베리 그린티
이렇게 판매 하고 있었어요!

서브웨이는 터키 + 에그마요 추가 해서 냠냠!

개봉하니 10포 들어있어서 그래서 가격이 좀 있었구나.. 생각이 들었다능.ㅋㅋ


왼쪽이 핑크레몬에이드, 오른쪽이 망고피치그린티맛!

제 개인취향으로는 망소 피치 그린티맛이 더 입맛에 맞았어요!

핑크레몬에이드는... 대장 내시경 할때 그 맛이 스멀스멀..기억나는 맛..? ㅠㅠ 다른 분들은 엥??? 싶으시겠지만 저는 진짜 한 모금 먹고 바로 언니 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

분말 특유의 그 맛은 간직하고 있는 것 같아요.


그래도 망고피치그린티맛은 티 처럼 삼삼하면서 괜찮더라구요 ~~

저 처럼 음료수를 달고 사는 사람에게는 좋을 것 같아요 입맛에만 맞다면^^

또 많이 달아서 500미리 생수에 먹으니까 적당히 진하고 괜찮았어욤.



인터넷에 보니까 직구도 있던데 직구는 무려 15가지 맛이나 있더라구요~
맛도 다양하지만 먹고싶지는 않네요. ㅎㅎ


근데 저는 다이어트 중 음료수가 간절할 땐 앞으로 탄산수 사먹는걸루 ..

탄산수 짱 ♥




에이드처럼 탄산수에 넣어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탄산에 넣으면  거품이 마구마구 흘러 넘칠 수 있다니 조심~!)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