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맛집

어버이날 선물 추천 남천동 호박가게 떡집 호박인절미 카스테라 대자 후기!

셔니밍 2021. 5. 7. 17:11
728x90
반응형
SMALL

셔니밍입니다~~! 

5월 가정의 달 어버이날을 맞이하여서 떡을 주문했어요! 

엄마가 맛있다더라 꼭 사와야한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예약해야한다고 신신당부 ㅋㅋㅋ

예약 안하면 구입하기가 어렵다고 해서 월요일날 전화하니 목금은 주문예약 마감 ㅠ0ㅠ;;

토요일, 일요일은 휴무이기 때문에 주문이 안되어서 

그냥 어린이날에 먹자 해서 어린이날에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화요일날 전화해서 수요일날 주문예약함!)

 

 

 

사이즈는 소, 중, 대 있는데 저희는 대자로 구입했어요. 

가격은 \22,000원 입니다. 

 

 

 

쇼핑백에 이쁘게 포장되어있어요! 

상자를 요로코롬 열먼 뙇!! 

 

 

 

스티커도 너무 귀엽네요 !! 

내용물이 흐르지 않도록 잘 고정되어 있어요.

센스 있게 비닐장갑이 한장 들어있어요!

 

 

급하니깐 얼른 한입 앙! 

우와~ 왜 빵맛이 나지? 맛있엉 냠냠하고 한 3개째 먹다가 카스테라맛이 계속 나길래 언니에게 

언니 왜 빵맛이 나 ? 하니깐 카스테라 묻힌거니깐 해서 아~~~~하고 있었어요 ㅋㅋㅋ

다이어트 중이라 3개밖에 못먹었는데 계속 생각나네요.. 또 먹고 싶어요!! 

다음에는 단호박 수플레도 꼭 먹어보리라! 그외에도 호박우유와 답례품사이즈까지 있어서 

행사때 활용하기도 좋을듯 해요! 

 

051-611-1061

평일 10:00 - 17:00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