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맛집

남천동 맛집 고옥 장어덮밥 전문점

셔니밍 2020. 11. 22. 01:52
728x90
반응형
SMALL

여러분~~ 너무 오랜만에 포스팅하죠 ?

반갑습니다~~~!

아끼는 동생이랑 남천동 맛집 고옥을 다녀 왔어요.

사실 계획에 없던 방문이라 지나가다가 고옥 먹을까?

해서 먹기로 했어요. 타지역에서 와서 먹을만큼 맛있는지 궁금하기도 했고

아침에 줄서는걸 지나가다가 자주 봐서 맛을 확인 해 보려 했답니다.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였어요.

고렴이인 만큼 맛도 고급지겠죠??? 너무 기대 >,<

 

맛있게 먹는 방법도 나와 있네요~

총 3가지로 나눠져 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김와사비와 깻잎을 살짝 넣어서 다시물을 부어 말아 먹었답니다.

오래오래 기억에 남는 맛 ㅋㅋ 담백해서 너무 좋았답니다 ^^

식전에 나온 샐러드!

저는 샐러드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상큼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샐러드 또먹고싶엉~~

딱 샐러드 기본야채와 소스가 곁들여져 나오는데 역시 기본이 제일 맛있나 봐요.

드뎌 나온 메인메뉴우~~

전 작은 히츠마부시를 시켰고 같이 온 동생은 큰 히츠마부시를 시켰답니다.

딱 나오는 것도 너무 이쁘고 정갈하게 나오죠 ?

개인적으로 작은 히츠마부시보다는 큰걸 시키는걸 추천합니다!

가격은 조금 더 나가지만 푸짐한 장어를 아껴서 먹지 않아도 되잖아요 ^^

이게 첫번째, 맛있게 먹는방법에 적힌 가장 기본 ㅋㅋ

밥이랑 장어랑 한입 앙!!

오아앙~~ 너무 맛나 ㅋㅋ

마지막으로 나온 방법인 다시물에 말아 먹는거에요~~ 너무 맛나

말아 먹으니 누룽지와 비슷하기도 하고.. 암튼 건강하고 담백해서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이건 일본식 계란찜인 것 같은데 표고버섯이 들어있어요.

이것도 포슬포슬하니 무난했던 계란찜~

아 요건 소스에요~

방문하기전, 소스를 요청하면 더 준다고 되어 있어서 요청했는데

요청하기 잘 한것 같아요! 삼삼한 맛이였는데 훨씬 맛나는 느낌?

 

남천동 고옥을 추천합니다!

오픈 시간에 웨이팅이 좀 있었지만 맛있고 흔히 아는 장어덮밥이 아니라

다시물의 포인트가 정말~ 맘에 들고 입맛에 맞았던 음식점이였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