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이야기/스튜디오

W웨딩시티 단하나 한복 대여 솔직후기, 루엘스튜디오 한복

셔니밍 2022. 11. 25. 03:27
728x90
반응형
SMALL

루엘 스튜디오에서 촬영 하기 전, 한복 대여를 했어요~ 

스튜디오에서 대여하는거랑 한복업체에서 대여하는 거라 별 차이가 없다고 해서 

바로 빌렸습니다~ 

방문했는데 사람이 진짜 많더라구요~ 

아마 더블유랑 연계되어 있지 않나 싶은데 

플래너님들께서는 다 여기 추천 해주시는 것 같아요

몇분 앉아서 대기~ 한 직원 분이 오셔서 응대해주시더라구요~ 

언니 얼굴에 행거 부딪힘ㅋㅋㅋㅋㅋ못보신 것 같았음ㅋㅋㅋㅋ

첫번째 한복은 전통의상 한복이에요~ 

느낌만 보고 바로 다음 한복으로 갈아 입음 !

두번째 입은 한복~ 

제일 맘에 들었어요! 머리위에 만두 얹은 것 같은 악세사리도 귀여워 보였고 

맘에 들었답니다 ^^ 

**** 왜 신랑은 같이 안 입어 보지... 하고 의아했는데 

직원분이 신랑분이랑 같이 입혀보는거 깜빡했다고 그냥 넘어감 ; 

세번째 한복~ 

입고 드디어 신랑 입어봄ㅋㅋㅋㅋ

 

첫번째 한복의 대한 짝임! 

그러고 순차적으로 입어봤는데 

남자친구 한테는 그레이 톤이 제일 얼굴색이 살아보임! 

 

두번째 한복 입고 예랑이 한복도 두번째껄로 맞춰서 입어보고 싶다고 하니깐 

귀찮아 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기가 까먹고 서로 안입혀줘놓고;; 

두번째 한복으로 빌림! 

겨드랑이 부분이 쪼끔 쨍겼는데 주문하고 하면 시간이 몇일 걸려서 

그냥 진행하기로 했어요~ 옆 모습 아니고는 티가 별로 안나기 때문에!

결과물은 마음에 들어요~

현금가 해서 스튜디오랑 동일한 가격으로 빌렸지만

그냥 루엘 스튜디오에서 대여금 주고 빌려도 될 것 같았어요! 같은 노랑 한복이 있걸랑요

좀 놀라운건 대여해준 직원분이 스튜이오에 방문해서 플래너도 하시더라구요? 

좀 놀램.. 플래너가 한복집에서도 겸업으로 하는건지.. 아님 한복집도 운영을 하는건지 

그래서 여기를 추천해줬나 ??? 

 

웨딩준비하면서 느끼는 건데 신부님신부님 하면서 조금 껄끄러운 상황이 있어도 

허허 하면서 넘어가는게 대부분인듯.. 조금 응대가 아쉬웠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