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이야기/스튜디오

더블유웨딩시티 셀렉라운지, 루엘스튜디오 원본셀렉하는날! 액자,앨범추가금없음!!! 셀렉팁

셔니밍 2022. 11. 25. 05:10
728x90
반응형
SMALL

드디어 원본 셀렉하는날~ 

연차 내고 신나게 설레는 맘을 안고 셀렉하러감 ㅎㅎ

웨딩시티에 도착~

조금 대기하니 방으로 안내해주신다

 

700장도 본거같은데 451장~~ 

건질게 많이 없었나 보다..... 라는 마음속 말이 현실이됨

건질게 진짜 없구나.... 셀렉이 원래 이런건가요 ?

심지어 나중에 사진 다보고 화까지 남ㅋㅋㅋㅋㅋㅋ

사진구도도 그렇고 이백넘게 주고 사진을 찍었는데 이렇다니.. 

그리고 한복이랑 커플사진이 아예 빠져서 직원분 호출하니 확인해보겠다 하시고 한 10분 지남 

그래서 다시한번 호출하니 용량이 커서 사진이 빠져있었다, 지금 옮기고 있다고 하심

아니 그럼 미리 이야기를 해줘야지;;  계속 기다리게 하고있노...

자 우리한테 이제 앨범장수 추가, 액자 추가 이런거 하나도 없다 

완전 다짐을 다짐을 하고 

공부해간대로 가로 사진은 2페이지를 잡아먹는다 생각하고 딱 맞게 직원을 호출함

그러니 안내하는 직원이 와서 엥? 왜이렇게 작게 고르셨어요?? 너무 작게 골랐는데??? 

일단은 더 고르고 계셔 보셔요 담당직원 불러 드릴게요~ 

하셔서 바로 추가로 3장 더 고름 

직원분 오셔서 바로 1페이지에 2장씩넣으면 3만원 추가되고 어쩌고 저쩌고 

황급히 3장 다시 뺌 ㅋㅋㅋㅋㅋㅋㅋ 

직원분 어떻게든 추가금 발생 시키실려 용쓰시는게 보였지만 결국 추가금 0원

잘 했다 

여러분 앨범 많이 안펴본데요~ 특히 촬영 망했다 싶으면 절때 안볼듯

액자도 걍 기본도 검은색 괜찮아요~ 아크릴 무겁기만 무겁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