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이야기/스튜디오

루엘 스튜디오 솔직후기, 루미디아 드레스 대여 후기... 루엘스튜디오비추천합니다.

셔니밍 2022. 11. 25. 04:28
728x90
반응형
SMALL

셔니밍이이에요~ 
제가 후보로 고른 스튜디오는 세곳이였어요! 
그사순부산이랑 해밀, 루엘이랑 고민고민 하다가 
루엘로 결정

아침 일찍 도착했어요~! 
테블릿을 주며 드레스를 고르면 된답니다 ^^ 
저는 루미디아에서 드레스를 1벌 대여 했기 때문에 4벌이 아닌 3벌만 입을 수 있었어요! 
돈 주고 드레스 빌리고 왜 4벌다 못입는거양ㅋㅋㅋㅋ
 

1층 로비에요 ! 
화장하면서 어디부터 촬영하는지 여쭤보니 야외부터 간다고 하시더라구요~ 
순서는 랜덤입니다!

`

입고 로비에서 대기, 작가님과 미팅을 가졌어요~ 
여성분이셨는데 엄청 밝으시고 너무 이쁘셨어요 ㅋㅋㅋ 
저는 야외 바다가 보이는 곳 골랐고, 공사중이라서 넓은 구도는 못찍음 ㅠ 

두번째 장소 온실이였는데 
여기서 모기 대빠 많이 물렸어요 ㅋㅋㅋ
비도 오고,, 사실 비왔어도 결과물은 괜찮겠지 하고 안심

세번째 장소는 2층!
루미디아에서 빌린 드레스에요~ 1층에서 찍는걸 강력 추천 하였지만 
1층에서 파란색 드레스 입은 것 봤는데 너무 드레스만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2층 강력 어필함

2층 밖이 보이는 장소랑 흰 배경이랑 같이 찍음
 

세번째 장소 1층 로비와 밖
손예진 웨딩 사진으로도 비슷하기로 소문났더라구요 ㅋㅋㅋ 

다섯번째 서비스 컷 한복이에요~ 
제일 맘에 들었네요 ㅋㅋㅋㅋㅋ

이모님 대충 찍으셨는 줄 알았는데 진짜 잘찍으심
이사진 보고 놀랐습니다 이모님

남자친구가 제일 좋아하는 아스날 축구 촬영컷이에요! 
커플옷 촬영한다고 폴로, 수트 등등 많이 돌아다녔지만 
의미있게 찍고싶어서 아스날로 찍었답니다~ 
 
**** 원본입니다****

사진구도가 약간 폰카로 찍은 것 같네요 

제일 잘 나온 것 같은 온실입니다!
온실 사진 건졌어요~

루미디아에서 드레스 괜히 빌렸다고 생각했어요. 
이쁘지만,,, 특이하지만,,,
우중충한 비오는 날씨로 제대로 돈값 하지 못한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루엘에도 사실 이쁜 드레스 많은데 바깥 날씨가 너무 흐리고 입을 수 있는 장소도 
한정적이다 보니깐 별로..... 
그리고 흰 배경에서 찍은 거 너무 폰카로 찍은 것 같지 않나요? 아 좀 별로.. 
서울에 203 사진관인가 똑같은 드레스 분홍색 드레스로 찍은 후기 봤는데 모둥이에서도 찍고 
진짜 이쁘던데 독사진은 한 컷 건짐
역시.. 작가님들마다 많이 차이가 나나 봐요 서울가세요 서울ㅋㅋㅋㅋ확실히 다름

머리 부시시한거 뭐냐고요 머리 개커보이네 ㅋㅋㅋ 
린스할껄 린스할껄 린스할껄 걍 린스하고 에센스 바를 껄 
 
해밀스튜디오에서 다리 꼬아서 라인 이쁘게 나오는거 배워서 썼음! 작가님께서 대박이라고 해주셨어요 ㅋㅋㅋ 
 해밀 스튜디오에서 언니가 촬영했을 때 작가님이 자세 하나하나 
디테일하게 다 찝어 주시더라구요 ? 결과물도 대박 잘 나옴
 
여기는 자세는 하나하나 잡아주지 않음 신부님들의 역량^^ 

비눗방울도 준비해서 썼는데 비눗방을로 얼굴 가리는 것도 많았고 
비눗방울 없는 사진은 어색한 자세가 많아 건질게 없고..... 괜히 썼나 

로비에서 찍은건데 이건 뭐 누끼따기로 합성한거 아니에요 ? 
저희 합성당한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
좋게 좋게 생각할려고 했는데 하 ..원본 셀렉 때  여기서 폭발함

괜찮은 사진도 있어요~ 

컨페티 날렸는데 어떤 부분은 날리고 어떤부분은 안날려있고.. 
사용 차라리 하지 말걸 그랬나요? 
----------------------------------------------------------------
저는 루엘스튜디오 비추천 합니다 .. 
제가 찍은 날은 오전에 4팀으로 완전 공장같은 시스템,
사실 다른 작가님들은 카메라 렌즈도 여러개 돌려가면서 찍으시던데 
저의 작가님께서는 한렌즈로 쭈욱..
해밀할껄....
작가운이 좀 많이 따라줘야 할듯 ㅠ 남의 떡이 더 커보이는 거긴 하지만 지정해서
김성현 작가님 할껄 그랬어요 드레스 빌리지 말고 ㅡㅡ 다 괜찮겠지 했는데 많이 실망했어요. 
그리고 예랑이 턱시도 입는 컷이 있는데 배에 차는거 많이 남아서 안맞다고 그냥 빼자고 안해주더라구요 
시침핀으로 고정하면 되는데 이런 디테일도 안살려 주는거 아쉬웠음
왜냐면 해밀 스튜디오에서 언니 촬영한 걸 동행했는데 진짜 잘해주시더라고요 
자세부터 해서 진짜 결과물도 퍼펙트했음 (손희재 작가님 최고 )
그리고 다른팀은 우인동행 해가지고 촬영 첫타임부터 끝날때 까지 있는데 ㅋㅋㅋ 
정확히 저희말고 다른 두팀 끝날때까지 있었음 ㅋㅋㅋ
저희 코디님은 언니가 악세사리 골라주고 하는데 조금 거슬렸는지
중간에 두시간 넘었다고 바로 가라고 하더라구요~ 언니 가고 30분있다가 바로 끝남;;
언니한테 미안해 죽는줄 또 촬영이 뭐 한시간 넘게 남았으면 몰라.. 
코로나로 우인동행 제한하는거 이해하고 당연히 따라야 하는 거지만 다른팀이랑 동일하게 하지 않는게 화나더라구요 ㅋㅋ
그래 결과물만 괜찮으면 된다 생각하고 

원본 셀렉...ㅋㅋㅋㅋㅋ 
결과물은 다 괜찮겠지 괜찮겠지 하고 설레는 맘으로 입장
셀렉실에서 혼자 진짜 화났다가 슬펐다가 그래 체념했다가
 
액자추가, 앨범장수 기를 쓰고 안했습니다. 
 
 진짜 제가 운이 없었던 것 같네요~ 날씨등등등등등등 전부 꽝
 
 
보정업체 하... 필수겠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