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이야기/스튜디오

루미디아 드레스 후기! 보라색 드레스 빌렸어요~

셔니밍 2022. 11. 25. 02:26
728x90
반응형
SMALL

스튜디오 인터넷 서치

하다가 루미디아 드레스 무료 피팅이 가능하다는 것을 발견!!

본식 때 입을드레스 참고 할겸 바로 플래너님한테 예약해달라고 말씀드림

사실 서울에는 스튜디오촬영도 토탈로 진행 거의 안하고 

촬영 드레스도 다 피팅해서 결정한다. 귀찮을 것 같지만 그래도 제일 안전하다고 생각함ㅋㅋ

입구부터 너무 이쁘네요~ 

앉아서 대기 하니 직원 분이랑 상담 후 피팅! 

사진 찍으면서 예랑이 머리 정리해주기 ㅋㅋㅋㅋ

처음 입어본 드레스는 머메이드에 쫙 붙는 건데 이건 진짜 모자이크 처리해야해서 

사진 지웠어요 ㅋㅋㅋ살빼자.. 

두번째 입은  쟁반 같은 드레스! 

반짝반짝 비즈감 장난 아닌 드레스였어요~ 

실물은 진짜 반짝거리고 대여 가격도 착함! 

어깨, 팔 지못미.. 

다이어트 시급하네요,, 사실 살 많이 빼고 힘이 없어서 다시 시작을 못하겠어요 

이것도 드레스는 너무 이쁨!!!!!! 

실장님께서 유색 드레스 신상으로 들어온 것 있다고 하심 

보라색이요 ? 흠.. 안입을,,,

언니가 입으라고 해서 바로 입음ㅋㅋㅋㅋ

어머 몸매 커버 되네? 너무 이쁜데 ? 

내얼굴에 찰떡인데? 나 쿨톤이냐? 나 웜톤가을 아니였어????? 

신상임 내가 빌리면 첫개시 

실장님께서 안빌리셔도 피팅해본것만으로도 영광이람서 너무 이쁘게 말씀해주심.. 

한복 대여 피팅하러 갔다가 다시 빌리러 방문함ㅋㅋㅋ 

후회할꺼 같으면 빌리라는 예랑이의 말에.. 빌리고 후회했다지.. 

그래도 빌려서 행복했어요~ 빌리고 바로 서울갔어야함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