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이야기/스튜디오

마이퍼스트레이디 부산 해밀 스튜디오 촬영 했어요!

셔니밍 2022. 11. 2. 05:08
728x90
반응형
SMALL

올 6월달 언니가 스튜디오 촬영한 해밀을 방문했어요! 

인물 중심이라 유명하죠?

웨딩시티 도착! 오후 촬영이라 점심쯤 도착했어요~ 

도착 후 메이크업하고 스튜디오로 안내합니다~

작가님과 미팅을 하는데요 

저희는 따로 지정하지 않았고(지정하면 비용 발생) 

손희재 작가님과 함께 했어요!! >< 

이렇게 컨셉이 엄청 많은데 2~3개 정도만 고르고 작가님이랑 협의 하면 됩니다! 

남성분들 옷은 큰것도 준비 되어 있는것 같더라구요 

키큰 외국인 분 계셨는데 그분한테도 맞는것이 아닌가! 

구두도 배치되어 있는 구두 사용했어요. 

첫 촬영신은 옥상이였어요~ 

저희 포함해서 2팀이 있는것 같았어요. 

복잡하지 않고 여유롭게 찍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작가님이 너무 편하게 해주셔요~~ 

검은색 컨셉이 마음에 들어서 여기로 결정 했다 하더라구요~~ 

색감도 그렇고 너무 이쁨! 

머메이드는 아니지만 일자 핏으로 딱 떨어지는 드레스 

뭔가 여신 드레스 같았어요~ 이드레스 짱이쁨!! 

면사포도 쓰고 어두운 배경이였는데도 결과물은 신기하게 밝게 나왔어요~

여기는 개인적으로 제일 별로였던 신이였어요! 

그래도 결과물은 이쁘더라구요~ 

작가님이 너무 잘 찍어주세요! 

포즈나 이른 자세 각도를 엄청 자세하고 잘 알려 주시더라구요. 

많이 찍지 않아도 결과물이 잘 나올 것 같았어요. 

너무 재밌고 유쾌한 촬영이였어요~

코디분도 너무 잘 매만져 주시고 작가님도 잘 만난게 진짜 행운이더라구요~ !

 

-----------------------------------------------------------------------------------------------------------------------------------------------------------------

 

얼마 후 수정본이 나와서 사설 업체에 의뢰해서 사진을 받았어요! 

 

결과물도 너무 이쁘게 잘 나왔어요 ! 완전 부러워요 ㅜㅜ 

저는 스튜디오 촬영 망했거든요 ㅜㅜ 

해밀은 완전 건질 사진이 많은 것 같아요~ 

저도 다시 한다면 해밀로 결정 ^^ 

728x90
반응형
LIST